펫테크 (주)알파도와 펫자연건강기능식품 (주)키베이직 , 반려동물 스마트 자가 체외진단키트 기술연구 및 개발 업무 협약 공지사항 - 알파도펫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펫테크 (주)알파도와 펫자연건강기능식품 (주)키베이직 , 반려동물 스마트 자가 체외진단키트 기술연구 및 개발 업무 협약
작성자 알파도펫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2 08:1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
펫테크 (주)알파도와 펫자연건강기능식품 (주)키베이직 , 반려동물 스마트 자가 체외진단키트 기술연구 및 개발 업무 협약
  •  김영호
  •  승인 2020.04.16 10:20
  •  댓글 0

[뉴스렙] 펫테크 기업 (주)알파도와 펫자연 건강기능식품기업 (주)키베이직이 반려동물 자가 체외진단키트 기술연구 및 개발 협약식을 가졌다.

 (주)알파도는 반려동물 소변자가검사키트와 스마트 자가 체외진단키트로 검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반려동물 건강상태에 따른 위한 펫 자연건강기능식품을 맞춤으로 (주)키베이직에 의뢰하여 개발하고,(주)키베이직은 스마트 자가체외진단키트를 (주)알파도에 개발을 의뢰하여 상호간 발전하고 윈윈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력을 구축해 반려동물 전문 강소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주)알파도는 다양한 반려동물 헬스케어 맞춤 서비스에 맞는 무채혈 혈당, 코로나, 파보 등의 다양한 스마트 자가 체외진단키트등을 구성하여 반려동물 헬스케어를 위한 플랫폼을 준비하여,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서비스로 시장 선점을 통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이어 가고 있다.

(주)키베이직은 한의사와 수의사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기업이다.(주)키베이직은 “위그힐“브랜드로 녹용,인삼등의 한약재를 주요 원료로 반려동물 맞춤 자연건강기능식품을 런칭하고자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 소변 자가 건강진단키트 “알파도펫”은 딥러닝기술과 광학기술을 융합해서 만들어진 반려동물 체외 진단기이다.

“알파도펫” 소변 자가진단키트는 다른 제품에 비하여 외부환경과 조명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비색표를 가장 적은 크기로 구조화 했으며,또한 비색표 인쇄도 특수종이를 사용하여 반사광에 의한 카메라 촬영의 어려움을 최소화하였다.

반려동물 아이들의 건강상태를 소변자가진단키트로 매월 1회이상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측정한 결과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12회이상 매월1회이상 검사한 고객은 알파도 고객센터에서 종합데이터 분석결과를 별도로 받아 볼 수 있다.

알파도펫 소변자가진단키는 반려동물의 소변으로 비증,잠혈,PH,아질산염등 10가지 항목을 검사해 요로감염,당뇨,요로결석,간질환 등 다양한 질병의 이상 징후를 알려준다. 출시하자마자 해외 및 국내에 판매가 크게 일어난 인기 요인은 간단하고 쉬운 검사 방법이다.

반려동물의 시약을 묻인 후 알파도 비색표 가운데 올려서, 스마트폰의 알파도 앱을 실행하여 촬영하면 자동 매칭하여 분석하고 결과를 알려준다. 알파도펫 관계자는 “소변 자가 건강진단키트는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동물용 의료기기로 공식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정확도와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주)알파도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유통,의료,환경등 다양한 분야와 딥러닝 인공지능 기술로 반려동물 가정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을 구축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생활의 질을 높여 갈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